12 |
[만년필] |
컨버터(카트리지)와 본체 결합부에 잉크 누수가 있습니다. 수리가 가능 한가요? |
컨버터(카트리지)가 완벽하게 결합되지 않아 잉크 누수가 발생하였을 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으로 돌리며 약간의 힘을 주어 밀어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누수 현상이 발생하면 저희 제품을 판매하는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등기 우편을 통해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11 |
[만년필] |
펜촉을 다른 굵기에(가늘거나 굵거나) 촉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교체가 가능하지만 단종된 펜의 경우에는 교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펜촉의 사이즈가 제한되어 제작되므로 고객지원실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
10 |
[만년필] |
펜촉이 쓸수록 자꾸 거칠어지고 종이에 스크래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
펜촉이 외부 충격이나 필기 습관에 의해 변형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펜촉이 변형되었을 경우 직접 교정하게 되면 펜촉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9 |
[만년필] |
캡 부위가 금이 가고 못 쓰게 되었습니다. 수리가 가능한가요? |
캡을 구입하셔서 교체 가능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경우는 수리 및 교체가 가능하나, 단종된 제품의 경우는 부속 혹은 캡의 교체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8 |
[만년필] |
캡 부분이 헐거워서 잘 분리가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저희 제품을 판매하는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등기 우편을 통해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7 |
[만년필] |
다른 브랜드의 잉크를 사용하면 막히거나 잘 나오지 않나요? |
타 브랜드의 만년필 전용 잉크를 사용하는 것은 무방합니다. 그러나 저가 잉크 혹은 제도용 잉크를 사용할 경우 만년필에 적합하지 않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6 |
[만년필] |
잉크가 잘 나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
세척법 - 만년필의 바디와 펜촉 부분을 분리하고 컨버터 혹은 카트리지도 분리 후 미지근한 물에 약 30분 가량 담가 두셨다가 흐르는 물에 세척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세척 지정 매장을(주요 판매처 참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년필은 특성상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잉크가 굳을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세척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5 |
[공통] |
파카 모조 제품을 구입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항소에서 수입하는 정품은 품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만약 의심이 되는 제품은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판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4 |
[공통] |
제품 A/S를 받았는데도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구매 후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상 부위의 부속 혹은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3 |
[공통] |
1년 이내에 구입한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의 이상 유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됩니다. 자체적인 불량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 후 1년 이내에 무상으로 교체(제품, 부품)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문제일 경우에는 비용이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구입 후 15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